Gói SKT T Direct 5G 48 6 tháng (hoàn lại toàn bộ điểm trong 2 tháng, trả 38.000 P mỗi tháng)

27/06/2026
48,000 won
Danh mục: Ưu đãi hấp dẫn
Loại: Du lịch
Cửa hàng: Kakao Pay

Mô tả chi tiết

⚠️ Để áp dụng những ưu đãi hấp dẫn cho tất cả các bài đăng, bạn cần nhấp vào liên kết và đăng nhập hoặc nhận một phiếu giảm giá.

이미 SKT 본진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해당 안됨!! 신규가입 or 번호이동 전용 요금제임

그리고 가족 결합 하는중이면 굳이 메뚜기할 필요없음 글 안봐도 됨

원래 매달마다 체감가 월 1.5만 6개월 프로모션 해가지고 앵간해서 핫딜챈에 안올릴려고 했는데..

요번에 카카오페이에서 개통하면 포인트백 추가로 줘가지고 올려봄

어쨌든 이 요금제가 뭐냐면

SKT 본진(알뜰폰X) 요금제고, 약정 없이 개통가능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야

뭐야, 이거 skt 에어 아니야?

맞기는.. 한데 애초에 티다이렉트가 air 조상님격 이건 T멤버십을 쓸 수 있는데다가, 요금제 유지하는 동안 매달 추가 혜택을 줘

티빙&네웹 쿠키 30개 우주패스, Wavve 앤 데이터 2천원 할인권, (청년 요금제 한정) 커피/영화/로밍 50% 쿠폰 증정

12개월<- 이건 나중에 요금제 변경하면 바로 끝나서 사실상 6개월짜리긴 해

데이터 공유/핫스팟 48GB, 청년 요금제는 50GB

아, 청년 요금제는 추가로 기본 데이터 50GB를 더 줘! 그래서 160GB+5Mbps야

일반 청년 둘 다 통화/문자 무제한 (부가통화 300분)

2개월은 무료로, 나머지 4개월간 SKT망 5Mbps을 거진 월 1만원에 즐길수 있는거지

그래서 지금 개통하면 되냐고? 잠깐!!!

포인트백 하는게 익익월 5일부터 지급되기 때문에, 최대한 미루고 월말인 30일에 개통하는게 좋아

30일에 가입하고 하루 지나면 바로 2개월차니까!

그래야지 실제 납부를 최대한 아끼면서 쓸 수 있거든

메뚜기 정리표

6월 30일 | 0개월차 | 48000/30 = 1600 |

7월        | 1개월차 | 48000 | 1600원 + 이전에 쓰던 통신비 납부

8월 5일   | 2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P) = 0원 납부

9월 5일   | 3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P) = 0원 납부

10월 5일 | 4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

11월 5일 | 5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

12월 5일 | 6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

1월 5일   | 포인트 받으면 다른 요금제로 변경 | 48000/31 * 5일 = 약 7742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

포인트백은 월 5일마다 문자로 카카오페이 포인트 코드가 날라오기 때문에, 받자마자 SKT앱에서 바로 납부하면 돼

티빙&네웹 이용권 쓸거다 싶으면 나중에 12월 31일에 T우주패스에서 직접 해지해야 해!

포인트 사용 -> 3.8만P * 6 + 1.0만P * 2 = 24.8만P

실제 납부 -> 1600+0+0+10000+10000+10000+10000+7742 = 49342

와우! 6개월동안 총 49,342원으로 SKT 5G 5Mbps 요금제를 빨아재꼈어

티다이렉트는 kt 요고, lg 너겟과 달리 명의당 1번밖에 못하는게 아니라 잠깐 다른 요금제로 탔다 다시 와도 가능하기 때문에 잘만 하면 사실상 평생급으로 이용이 가능해

마지막으로 유심 / 이심 관련은, 이심은 이벤트 안하니까 대신 온라인쇼핑에서 유심을 사는게 좋아

https://smartstore.naver.com/sktusim/products/12924768600

100원인데 네멤 아니여도 무료배송!!

심지어 본진 유심이라서 NFC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

미리 사서 30일날 개통 준비하길 바래

Q&A

Q – 평생도 아니고 12개월짜리도 아닌데 굳이 타야하나요

안타셔도 됩니다, 12개월 원하시면 나중에 뜰 skt 에어 요금제를 노려보세요 (이번달에 했으니 뭐)

월 1만 5Mbps인데 SKT망이면 6개월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그래서 저도 타봐서 써보기도 했고..

Q – SKT 본진 쓰고 있어요 or 이미 결합 되어있어요

알뜰폰 요금제로 잠시 도망갔다가 탑승하거나 신규가입

Q – SKT 에어 요금제 쓰고 있는데 되나요

아뇨 그것도 본진 요금제라서 못해요

Q – LTE 기기인데 5G 요금제해도 되나요

Q – 티멤버십 되나요

Q – 포인트 뭘로 주나요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줍니다, 걱정마세요 이걸로 납부 가능해요

Q – 열심히 쓰고 1월 5일이 되어서 납부를 했어요, 어떤 요금제로 갈아타야 하나요

우선 T우주패스에서 티빙&네웹 이용권 쓰시고 계시면 바로 해지하시고

보통은 알닷같은데에서 싼거 아무거나 갈아타시면 됩니다, SKT 본진만 아니면 돼요 (즉 sk7mobile 가능)

주의해야 할게, 변경하고자 하는 요금제 유의사항에 이런 n일 이내 할인반환금 관련한게 적혀있으면 바로 도망치세요

뭐가 되었든 이걸로 묶이면 골치 아프거든요

Q – 다른 요금제로 갈아탔어요, 다시 티다이렉트 요금제를 쓰고 싶어요

갈아탄지 14일이 지났으면, 중립번이 신청하고 다시 쓸 수 있어요

https://www.ktoa.or.kr/ko/civil-complaint/application-form/view?pageIndex=1&pageRowSize=10&listRowSize=10&_csrf=3f1f3d03-90f6-4232-8624-681ed70da761&detailsKey=50000&bsnCtgryCdList=&f=1&q=

Q – 광고받았나요?

아뇨.. 

이미 SKT 본진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면 해당 안됨!! 신규가입 or 번호이동 전용 요금제임그리고 가족 결합 하는중이면 굳이 메뚜기할 필요없음 글 안봐도 됨원래 매달마다 체감가 월 1.5만 6개월 프로모션 해가지고 앵간해서 핫딜챈에 안올릴려고 했는데..요번에 카카오페이에서 개통하면 포인트백 추가로 줘가지고 올려봄어쨌든 이 요금제가 뭐냐면SKT 본진(알뜰폰X) 요금제고, 약정 없이 개통가능한 온라인 전용 요금제야뭐야, 이거 skt 에어 아니야?맞기는.. 한데 애초에 티다이렉트가 air 조상님격 이건 T멤버십을 쓸 수 있는데다가, 요금제 유지하는 동안 매달 추가 혜택을 줘티빙&네웹 쿠키 30개 우주패스, Wavve 앤 데이터 2천원 할인권, (청년 요금제 한정) 커피/영화/로밍 50% 쿠폰 증정12개월<- 이건 나중에 요금제 변경하면 바로 끝나서 사실상 6개월짜리긴 해데이터 공유/핫스팟 48GB, 청년 요금제는 50GB아, 청년 요금제는 추가로 기본 데이터 50GB를 더 줘! 그래서 160GB+5Mbps야일반 청년 둘 다 통화/문자 무제한 (부가통화 300분)2개월은 무료로, 나머지 4개월간 SKT망 5Mbps을 거진 월 1만원에 즐길수 있는거지그래서 지금 개통하면 되냐고? 잠깐!!!포인트백 하는게 익익월 5일부터 지급되기 때문에, 최대한 미루고 월말인 30일에 개통하는게 좋아30일에 가입하고 하루 지나면 바로 2개월차니까!그래야지 실제 납부를 최대한 아끼면서 쓸 수 있거든메뚜기 정리표6월 30일 | 0개월차 | 48000/30 = 1600 |7월        | 1개월차 | 48000 | 1600원 + 이전에 쓰던 통신비 납부8월 5일   | 2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P) = 0원 납부9월 5일   | 3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P) = 0원 납부10월 5일 | 4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11월 5일 | 5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12월 5일 | 6개월차 | 48000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1월 5일   | 포인트 받으면 다른 요금제로 변경 | 48000/31 * 5일 = 약 7742 | 48000 – 38000P = 10000원 납부포인트백은 월 5일마다 문자로 카카오페이 포인트 코드가 날라오기 때문에, 받자마자 SKT앱에서 바로 납부하면 돼티빙&네웹 이용권 쓸거다 싶으면 나중에 12월 31일에 T우주패스에서 직접 해지해야 해!포인트 사용 -> 3.8만P * 6 + 1.0만P * 2 = 24.8만P실제 납부 -> 1600+0+0+10000+10000+10000+10000+7742 = 49342와우! 6개월동안 총 49,342원으로 SKT 5G 5Mbps 요금제를 빨아재꼈어티다이렉트는 kt 요고, lg 너겟과 달리 명의당 1번밖에 못하는게 아니라 잠깐 다른 요금제로 탔다 다시 와도 가능하기 때문에 잘만 하면 사실상 평생급으로 이용이 가능해마지막으로 유심 / 이심 관련은, 이심은 이벤트 안하니까 대신 온라인쇼핑에서 유심을 사는게 좋아https://smartstore.naver.com/sktusim/products/12924768600100원인데 네멤 아니여도 무료배송!!심지어 본진 유심이라서 NFC 가능하고 재활용 가능!!!미리 사서 30일날 개통 준비하길 바래Q&AQ – 평생도 아니고 12개월짜리도 아닌데 굳이 타야하나요안타셔도 됩니다, 12개월 원하시면 나중에 뜰 skt 에어 요금제를 노려보세요 (이번달에 했으니 뭐)월 1만 5Mbps인데 SKT망이면 6개월도 나쁘지 않다고 봐요, 그래서 저도 타봐서 써보기도 했고..Q – SKT 본진 쓰고 있어요 or 이미 결합 되어있어요알뜰폰 요금제로 잠시 도망갔다가 탑승하거나 신규가입Q – SKT 에어 요금제 쓰고 있는데 되나요아뇨 그것도 본진 요금제라서 못해요Q – LTE 기기인데 5G 요금제해도 되나요네Q – 티멤버십 되나요네Q – 포인트 뭘로 주나요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줍니다, 걱정마세요 이걸로 납부 가능해요Q – 열심히 쓰고 1월 5일이 되어서 납부를 했어요, 어떤 요금제로 갈아타야 하나요우선 T우주패스에서 티빙&네웹 이용권 쓰시고 계시면 바로 해지하시고보통은 알닷같은데에서 싼거 아무거나 갈아타시면 됩니다, SKT 본진만 아니면 돼요 (즉 sk7mobile 가능)주의해야 할게, 변경하고자 하는 요금제 유의사항에 이런 n일 이내 할인반환금 관련한게 적혀있으면 바로 도망치세요뭐가 되었든 이걸로 묶이면 골치 아프거든요Q – 다른 요금제로 갈아탔어요, 다시 티다이렉트 요금제를 쓰고 싶어요갈아탄지 14일이 지났으면, 중립번이 신청하고 다시 쓸 수 있어요https://www.ktoa.or.kr/ko/civil-complaint/application-form/view?pageIndex=1&pageRowSize=10&listRowSize=10&_csrf=3f1f3d03-90f6-4232-8624-681ed70da761&detailsKey=50000&bsnCtgryCdList=&f=1&q=Q – 광고받았나요?아뇨.. 

Viết bình luận

Bình luận (0)

Chưa có bình luận nà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