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png [네이버] 네네치킨 네꼬닭 저당소스 순살닭다리 30팩, 기본소스 순살닭다리 30팩 등 (옵션별상이) (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6/21f8ca3825f16d29377c5929f2741656.png)
![image.png [네이버] 네네치킨 네꼬닭 저당소스 순살닭다리 30팩, 기본소스 순살닭다리 30팩 등 (옵션별상이) (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6/fd0fcc8c86011a1151679c8e0d671419.png)
![image.png [네이버] 네네치킨 네꼬닭 저당소스 순살닭다리 30팩, 기본소스 순살닭다리 30팩 등 (옵션별상이) (무료)](https://image.hotdeal.zip/images/2026/06/26/5f1983cd482b630afeabcb75431f3078.png)
(위 네이버 포인트 적립은 멤버십 회원 기준입니다. 조금씩 다를 수도 있음)
1000원 쿠폰도 발급 받아서 적용하세요. 아래 가격은 1000원 쿠폰 적용 후 가격입니다.
1. 네네치킨 네꼬닭 순살 닭다리 30팩 (옵션 2번)
= 59900원–네이버페이 포인트 3145원 = 체감가 56755원, 1팩당 약 1891원
옵션 13~ 17번으로 가면 혼합이 아니라 단일맛으로 30팩 고르는 것도 가능합니다.
근데 이건 본인이 특정 맛을 특출나게 좋아해서 진짜 한가지 맛으로 쭉 먹어도 질리지 않을 자신 있을 때나 좋은 옵션이고
웬만함 혼합이 무난할겁니다. 특히 처음 먹는다면 더더욱요
2. 네네치킨 네꼬닭 저당 순살 닭다리 (옵션 3번)
= 60500원 – 네이버페이 포인트 3175원 = 체감가 57325원, 1팩당 약 1910원
얘도 옵션 18~22번으로 가면 단일맛 옵션도 있습니다.
그 중에 21, 22번은 한입 버전이라 파우치에 들어 있는데 별도로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지 않고 파우치째로 돌릴 수 있어서 설거지감도 안나오고 좋습니다.
[네이버] 네네치킨 네꼬닭 저당소스 순살닭다리 30팩, 기본소스 순살닭다리 30팩 등 (옵션별상이) (무료) – 핫딜 – 에펨코리아
2개 옵션 모두 30팩 기준으로 1달여 전인 5월 18일 행사 가격이랑 거의 비슷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저당소스 가격이 팩당 20원 가량, 조금이라도 더 저렴해졌습니다.
당장 올해 들어서도 전쟁 및 유가 이슈, 환율 이슈 등으로 물가가 많이 오르고 닭 값 자체도 많이 올라서 예전 가격이랑 비교하면 비싸 보이는게 어쩔 수 없다 싶은데
(당장 다른 식품류들 차치하고 닭가슴살이랑 프로틴만 해도 가격이 많이 오른지 오래 ㅠㅠ)
저번 달 행사도 그렇고 네꼬닭 기준으로는 그나마 이게 근래에는 저렴한편으로 분류되어 다수의 추천수 등 호응이 좋지 않나 싶은데
근 몇 달간 보면 다행히 여기서 더 오르진 않는 모양새입니다. 이 이상은 진짜 쉽지 않음…
보통 요즘 닭다리살 하면 허닭 아니면 네네치킨 네꼬닭 딜이 주요한 것 같은데
허닭은 그나마 닭다리살 제품 치고 가성비가 좋으면서 파우치로 돼있어서 별도로 담을 용기 없이도 파우치째로 전자레인지 돌리면 된다는 점에서 편의성이 장점이고
네네치킨 네꼬닭은 허닭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만 맛 관련한 평이 더 좋은 편이라 좀 더 비싼 값은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 외에 오빠닭 닭다리살도 있긴한데…에프 돌려 먹으면 진짜 맛있지만 문제는 가격이 굉장히 비쌉니다.
옵션 5번으로 이번 행사에도 낑겨 있긴한데 체감가로 계산해봐도 1팩당 2650원대입니다 노답 ㅋㅋ
위의 다른 닭다리살 제품들도 비싸진 마당에 오빠닭은 더더욱 비싸진지라 이젠 진짜 쉽지 않으니 패스
아래에는 이전에 간단히 써둔 맛 리뷰 내용 복붙 해놨는데참고가 될진 모르겠지만 필요 시 읽어보셔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 닭가슴살, 닭다리살 핫딜 글 올릴 때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리는 것보다
충분히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돌리는걸 추천합니다.
다이소 싼마이 전자레인지 용기는 부담 없이 자주 교체해가면서 써먹기 좋습니다.
근데 가능하면 좀 더 비싸도 유리로 된 전자레인지 용기 마련해놓고 쓰면 더더욱 좋습니다.
해동 안하고 냉동상태로 바로 돌리면 식감, 맛 등이 제법 많이 너프되니 주의하시길
닭다리 간단 맛 리뷰
네꼬닭 닭다리의 경우 저당 소스, 기존 소스를 합하면 10종이나 되는 더럽게 많은 라인업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 저당 숯불양념치킨맛이 지코바 비슷하다는 리뷰들을 좀 봤어서 첨엔 오바 아닌가, 뭔 개쌉소리인가 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어느정도는 인정ㅋ 맛있긴 했습니다 물론 비슷한 스타일이란거지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시고…
어찌됐든 기본적인 맛 차제는 굳
나머지 저당 숯불맛이나 함박스테이크맛도 무난하고, 개인적으로 전 카레를 되게 좋아해서 매콤커리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카레 좋아하는 분들은 웬만함 만족하실 듯 밥이랑 먹기 좋습니다.
저당이 아닌 기본소스 닭다리살 중에는 특히 레드마요를 맛있게 먹었었는데 이게 예전에도 글 올라오면 댓글에서 평이 꽤 좋았던거로 기억합니다.
그 외 맛들도 혼합 구성으로 조금씩 먹어본 결과 제 기준에서 보통 이상은 됐습니다.
딱히 호불호가 크게 갈릴만한 맛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맛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니 적당히 참고 정도만 하시길
+ 에어프라이어 조리의 경우 제품 특성상 오빠닭 닭다리에 권장되는 옵션이지만 경험상 네꼬닭 제품도 좋았습니다.
물론 닭가슴살이든, 닭다리든, 어느 브랜드 제품이든 다 에어프라이어 죠지면 전자레인지 돌려 먹는 것보다 더 맛있긴 합니다 ㅋㅋ
대신 소스가 있는 제품이라 고온으로 오래 돌리면 타버려서 온도와 시간을 적절히 잘 설정하고 중간중간 잘 체크해야 합니다.
에프 모델마다 기준이 다를 순 있을텐데 일단 저는 180도로 5분, 다시 뒤집어서 5분 돌려먹습니다.
끝.
추천을 눌러주시는 분들에게는 미리 감사의 말씀을… 근성장 2배 이벤트 걸리시길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득근하세요!



